What's New

    JK아트컨벤션 소식

    JK Art News

    JK아트컨벤션의 새로운 소식을
    전해 드립니다.

    jk아트컨벤션에서 브라이덜샤워 선보이다
    JK아트컨벤션
    작성일2020.01.02 18:19
    조회수80
    올 겨울도 결혼 시즌을 맞아 신랑, 신부가 서로 가족이 되는 결혼식이 열리고 있다. 요즘에는 예비부부의 취향대로 웨딩을 진행하는 예비신랑,신부가 부쩍 많아졌다. 주말뿐만 아니라 주중 혹은 저녁에 진행하는 나이트웨딩도 새로운 웨딩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하지만 시대의 변화 속에서도 예비부부가 꿈꾸는 웨딩을 진행하려 한다는 점은 오랫동안 지속하되어 온 것 같다.
     
    최고의 순간을 꿈꾸며 완벽해야 하는 그날을 위해 결혼식이 있기 3개월 정도 전부터 예비부부는 분주해진다. 여러 절차 중 상견례 후 예식장을 알아보기는 절차가 있는데, 아름답고 화사한 홀과 고품격 결혼식을 성공하게 해준다는 JK아트컨벤션이 예비부부들 사이에서 입소문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JK아트컨벤션의 홀은 총 3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그랜드홀의 경우 단독로비로, 11m의 높은 천정고의 웅장함과 높은 층고에서 매달려 있는 화려한 상들리에가 웅장함을 주는 특징이 있다. 아트리움 홀은 오페라 극장을 모티브로 한 홀로, 층고가 굉장히 높아 웅장함을 가져다주며, 원목의 느낌을 주는 벽과 은하수 같은 조명연출로 한층 더 고급스럽고 화사한 느낌을 준다. 엠버루체홀은 높은 층고에서 매달려 있는 화려한 샹들리에가 웅장함을 주며, 버진로드를 통해 입장하는 방식이 아닌, 신랑 신부 각자의 통로를 통한 독특한 입장 동선이 돋보인다.
     
    ‘결혼식에서 가장기억에 남는 대표적인 포인트는 웨딩홀과 음식일 것이다.’ 웨딩홀을 예약 할 때는 홀의 비중이 높지만 예식이 끝난 후에는 음식의 평이 예식과 웨딩홀의 결과를 좌우하는 포인트라 웨딩 피로연도 꼼꼼하게 살펴야 한다. JK아트컨벤션은 이 두가지를 확실하게 준비하는 최적의 웨딩홀로 평가받고 있다. 
     
    영등포웨딩홀 ‘JK아트컨벤션’ 관계자는 “JK아트컨벤션에서는 로맨틱하고 감성적인 연회 공간, 여유로운 좌석 배치, 깔끔한 테이블 데코레이션으로 편안한 식사를 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 식자재도 엄선한 것들로만 사용하며, 신선도 높은 음식과 정성스러운 서비스를 드리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신랑, 신부만의 새로운 웨딩을 꿈꾸는 예비부부에게 예식의 순서부터 작은 이벤트까지 작은 것 하나부터 섬세하게 연출하기 위해 노력 중이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