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at's New

    JK아트컨벤션 소식

    JK Art News

    JK아트컨벤션의 새로운 소식을
    전해 드립니다.

    '세젤예' 홍종현♥김소연 결혼식 비하인드 공개…연하 남친→새신랑
    JK아트컨벤션
    작성일2019.07.02 11:28
    조회수1087

    [스포티비뉴스=이지원 기자] 홍종현과 김소연의 '세젤예' 결혼식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지난달 30일 방송된 KBS2 주말드라마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극본 조정선, 연출 김종창)에서 홍종현이 마침내 김소연과 결혼식을 올렸다. 많은 우여곡절 끝에 성사된 결혼인 만큼 극중 두 사람의 감회도 남달랐다. 아름다운 명장면과 더불어 시청자들의 환호를 불러일으킨 결혼식 장면의 비하인드 사진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사진 속 홍종현(한태주 역)은 달달한 ‘꿀 눈빛’을 장착하고 김소연(강미리 역)을 바라보고 있다. 극중 프러포즈를 거절당한 적이 있는지라 이번 결혼 성사가 더욱 남다를 터, 비하인드에서도 캐릭터의 감정이 여실히 전달되며 실제 커플의 느낌을 완벽히 표현해냈다. 특히, 이제는 ‘연하 남친’이 아닌 ‘연하 남편’이 된 홍종현의 모습이 다음 주 방송을 더욱 기대케 하고 있다.

    현장 관계자는 “오랜만에 모든 배우들이 한자리에 모인 만큼 분위기가 굉장히 화기애애했고, 마치 실제 가족들이 모인 것 같았다. 홍종현은 턱시도를 입은 자신의 모습이 어색한지 연신 옷을 어루만지며 쑥스러운 미소를 지었다. 하지만 그 와중에도 대본을 놓지 않고 ‘한태주’의 애정 넘치는 모습과 벅찬 감정을 보여주기 위해 노력했다. 두 사람이 마침내 결혼식을 올리며 이제 드라마의 새로운 전환점을 맞이했다. 신혼생활에는 또 어떤 이야기가 기다리고 있을지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KBS2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은 매주 토, 일 오후 7시 55분에 방송된다. 

    스포티비뉴스=이지원 기자 llleee24@spotvnews.co.kr






    JK아트컨벤션 엠버루체홀에서 진행된 홍종현♥김소연 결혼식 비하인드 컷
    엠버루체홀 신부대기실이 더 빛나는 이유